린카그룹(利嘉集团)

 

린카그룹(利嘉集团, Linca Group)은 1992년에 설립된 홍콩 법인 회사로  24년동안 부동산 개발을 통해 대기업으로 성장한 회사이다.

푸젠, 베이징, 상하이, 장시, 후난, 후베이, 안후이, 광시, 원난, 간쑤, 네이멍구, 헤이룽장, 홍콩, 마카오,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등에서 부동산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투자 영역은 부동산, 교통, 건설, 광산, 에너지, 첨단 과학 기술, 환경 보호, 의료, 호텔, 무역, 물류, 금융, 수출입 등 이며, 100여 개 기업 주식도 보유하고 있다.  현재 3,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총 자산은 약 1천억 위안(한화로  17~18조원) 규모이다.

 

푸젠성이 중국 4대 자유 무역구 중 하나로 선정된 후 린카그룹은 20년 이상의 부동산 운영 경험과 두터운 자금력을 바탕으로 푸젠 자유무역구의 대표적인 종합 비즈니스인 ‘린카 국제비즈니스단지’에 150억 위안(약 2조 6천억원)을 투자하여 건설 중에 있다.

 

린카 국제비즈니스단지는 도심의 중심인 푸저우시 창산구 제안로 삼환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푸저우시 주민 약 743만 명과 푸젠성 주민 3,800만 명을 주 고객 타겟으로 삼고 있다. 또한 호주, 홍콩, 대만 등 주변 도시를 주요 소비 대상 그룹으로 포함 시켰다.

 

린카 국제쇼핑몰에는 부대 물류 센터, 아파트 단지, 오피스 빌딩, 전자상거래, 5성급 호텔,  4D영화관, 식당가 등이 입주할 예정이며, 약 13,000개의 주차 공간을 마련하여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Posted in 린카그룹 and tagged , .

댓글 남기기